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알밤줍는꿈 알밤꿈 밤꿈 알밤먹는꿈 해몽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1:01

    밤을 줍는 꿈, 밤, 밤, 밤, 밤을 먹는 꿈, 해몽을 알아보자.


    >


    밤을 줍는 꿈은 그냥 태몽이라고 알고 있어요.저는 태몽과 관계 없을 때도 밤에 줍는 꿈을 자주 꿔요.그래서 오른쪽은 밤의 꿈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주운 밤을 치마포에게 후는 꿈의 밤을 주워 치마포에게 후는 꿈은 태몽으로 나쁘지 않고 안에 부유한 삶을 살아가는 꿈이라고 합니다.밤을 줍는 재물이 들어와 살림이 넉넉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그래서 큰 밤을 주워 집으로 가져오는 꿈은 재물이 들어오는 태몽으로 아들의 꿈의 대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에게 앨범을 받는 꿈, 다른 사람에게 앨범을 받는 꿈, 또 뜻밖의 재물이 들어오면서 더 큰 돈이 들어온다고 합니다.그래서 어떤 아버지의 본인을 얻었다면 아들의 꿈이라고 합니다.본 임무에서 떨어지는 밤을 손으로 받았다면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이자 경매 같은 것으로 낙찰되는 꿈입니다.밤을 먹는 꿈인 밤을 한꺼번에 입에 넣어 먹었다면 가장 최근에 하는 일이 잘 풀릴 징조입니다.만약한꺼번에안먹으면누군가와싸울수도있다고합니다.저녁을 먹고 대변을 본 꿈도 하고, 저녁을 먹고 대변을 본 꿈을 꾸면 하는 일이 잘 되고, 투자한 일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부자가 되는 꿈이라고 하네요.밤을 많이 가진 꿈은 많은 재물이 생기고 사업이 번창하는 꿈


    >


    밤꿈은 최근에 꿨는데 재물이나 태몽과 관련된 좋은 꿈이더군요.맛도 좋고 영양도 좋은 밤 저는 가을이 되면 밤줍기의 꿈을 자주 꾸는데, 요즘 소견으로는 재물이 들어오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그래도 나쁜 꿈보다 좋은 꿈을 꾸는 것만으로도 안심이 되는 느낌이 듭니다.다르지만 다른 꿈의 해석으로 다시 찾아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