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Next Generation Global Leader BTS Written by TIME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5:56

    BTS표지 장식에 지난 문재인 대통령의 대선 후보 그때 너무 저는 판매액을 갱신하는지 궁금하네요. 저도 일부 온라인으로 주문을 넣으면 인터파크에서 포스터까지 준비해 주는 센스. 그러고 보니 발간 한 October.22.20하나 8이지만 사전에 받아 본 것이었다. 최근에 instar gram그램에서 구입인증이 들어온 것 같은데 저는 솔직히 보이그룹의 아이돌에는 별로 관심이 없었지만 그래도 랩몬에 대해서는 좀 알고 있었습니다. 아주 스마트한 친구이고, 영어 인터뷰한 걸 많이 봤거든요. 스토리도 되게 스웨이크가 있는 것 같았어요. 열렬한 팬은 아니지만 잘됐으면 좋겠다고 바랐는데 이렇게 잘될 줄이야, 이 번호 TIME에는 많은 글로벌 이슈가 담겨져 있는데 인도네시아 피해자 스토리에서 여성 인권에 대한 이야기 플라스틱으로 인한 환경 파괴, 그래서 Global warming에 대한 경고이기 때문에 자세히 찾아보면 김정은이 프란치스코 교황을 초대했다는 기사까지 써 있네요. 자기들 별로 정리되어 있어서 관심 분야를 찾기가 쉬울 겁니다. 헤드라인도 잘 뽑는 것 같아요. 매번 사서 보는 셈은 아니지만, 이처럼 대한민국인이 표지를 장식하면 1부씩 사서 읽어 보는 즐거움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BTS 우표까지 발행될 수도 있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