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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소음주운전단속 강화 충격!! 바뀐 도로교통법 알아보자~!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1:17

    술, 한잔만 마셔도 음주운전! 최근 한 언론에서 이런 제목으로 경고했습니다. 최근 소리 들기 전에 의한 글재주와 이에 따른 안타까운 사연이 연 1보도되면서 목소리를 주운 전에 대한 국민적 공분이 점점 커지고 있그이츄이입니다. 이에 따라 올해부터는 과거와 달리 소리주 운전 단속 기준이 강화돼 지금은 술 한 잔 정도는 괜찮다는 게 더 이상 통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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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렇게 올해부터 바뀐 도로교통법이 몇 개 있어서 이번 기회에 많은 분들이 법률을 숙지할 수 있도록 오항은 바뀐 도로교통법에 대해 알 때를 가지려고 합니다. 자동차라는 것은 달리는 흉기가 될 수도 있는 물건이기 때문에 운전자끼리 서로 약속을 하고 운행을 해야 합니다. 도로에서 발생하는 위험을 방지하고 안전하게 운전하는 한편, 교통의 흐름을 원활히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것이 도로 교통법입니다. 도로교통법은 한번 정해지면 쉽게 바뀌지 않지만 시대가 오면 불편해지는 조항이 있기 때문에 매년 조금씩 변경사항이 있다. 그리고 당연히 20일 9년 올해도 몇가지 변경 사항이 있지만 이미 20일 9년이 절반이 지낫 sound에도 충분히 숙지를 못 해서 모르는 사이에 불이익을 받는 분들도 적지 않습니다. 세부적인 변화를 떠나서 꼭 준비해야 할 중요한 것들만 최근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sound=음주운전 단속 기준 강화=가장 빨리 일상적으로 조우하기 쉬운 변경 사항 중 하자 본인이 서두에서 언급한 sound=음주운전 관련 규정 변경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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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음주운전 처벌을 강화해야 한다는 의견이 많아지면서 음주운전 처벌 수위가 점차 높아지는 상황이지만 단속 기준 자체가 바뀐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전보다 정확하게 강해진 기준의 변이를 살펴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면허 정지에 해당하는 혈중 알코올 농도는 기존 0.05%이상으로 0.03%로 아침 아지마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혈중 알코올 농도 또한 한기 존에 0.10%이상에서 0.08%이상으로 아침 섬습니다. 술 한잔만 마셔도 음주 운전에 해당된다고 하는 이유는 0.03퍼센트라는 혈중 알코올 농도가 소주 1잔을 마시고 1시간이 지났을 때 측정하면 나 온 것이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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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즉, 술 한잔 정도는 괜찮다는 것이 통용이 되려면 소주 1잔만 하고 적어도 2~3시간은 지잔 야당든지, 이 다시 사람에 따라서는 안심 못한다는 것입니다. 요즘 음주운전 단속 기준이 강화된 뒤 이를 널리 알리기 위해 갑자기 밤이 아닌 아침에 단속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어젯밤에마신술이아침까지깨지않고단속기준을넘어서이때면허정지를하시는분들이매우많았다고합니다. 그만큼 이번 음치운전 단속 기준 강화는 확실히 예전보다 강한 기준이라는 겁니다. 또 기존에는 소리 주운 전이 누적 3회 좋은 때에 면허의 취소로 된 것이다, 돈은 2번만 적발이 되도 면허가 취소가 되어, 2년 이상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상 2천만원 이하의 벌금으로 형사 처벌 형량도 이전보다 더 높아졌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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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ound 주운 앞에서 사람을 부상시켰을 때, 최고형도 적어도 한살, 최고 한 0년이던 것이 적어도 한살, 최고 한개 5년에 평소와 벌금은 적어도 500만원에서 3천만원이던 것이 하나 000만원에서 3천만원에서 벌금 치에소엑이 늘 슴니다. sound 주운 앞에서 사망 사곤카 되었을 때에는 적어도 3년에서 무기 징역으로 기존의 한년 이상의 유기 징역인 것에서 크게 높아지고 있어 사망 사건 때 5년간 면허를 소지할 수 없게 됐다. 국민적 공분이 있고, 실제로 안타 카운티 1을 받는 게 많은 분이 이슬 한 단속 기준 강화와 처벌 강화는 당연한 1그래서 요즘, 핸들을 잡는 분들의 경계심을 높이야겟슴니다. 고령 운전자 관련 규정 변경, 최근 우리 나쁘지 않다고는 65세 이상 인구가 모두의 하나 5Percent을 넘어 지난 20하나 7학년의 고령 사회로 분류된 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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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이상인 초고령 사회에 빠르게 진입할 것으로 예상되고 지금은 고령 인구에 대한 정책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도로 교통법상에서도, 고소인 사회 전락에 관한 규정의 변경이 있었습니다. 우선 운전 면허 적성 검사 갱신 기간에서 변경이 있었지만 개정 전에는 65세 미만은 10년에 한번 65세 이상은 5년에 한번이었지만 여기에 올해 1월 11에서 만 75세 이상은 3년에 한번이라는 규정이 추가됐다. '고령운전자 교통안전교육 의무화' 규정도 신설돼 인지능력을 진단하고 안전운전이 가능한지 확인하고 맞춤형 교통안전교육, 치매검사 등이 공급됩니다. 또 만 65세 이상은 교통 안전 교육을 권장하고 있어 교통 안전 교육을 이수하면 자동차 보험 5%할인 혜택을 주는 방식으로 고령 운전자의 문재를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아통학버스 하차 확인장치 의무화, 지난해였죠. 어린이집 셔틀버스에 어린이가 갇혀 폭염 속에 방치돼 목숨을 읽은 문재가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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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러한 사건은 그 이전에도 있었고, 다시 문재가 발생하자 온 국민이 안전에 대해 다시 한번 의견을 나누게 되었다. 그런 맥락에서 올해부터 새로 만들어진 법규가 어린이 통학버스 하차 확인장치 의무화입니다. 이미 이와 대등한 법은 미국 등 해외에서 시행되고 있고, 우리 과인에서도 대등한 제도를 만들게 된 거죠. 이 법에 따르면 통학버스 운행이 종료되고 시동이 꺼지는 지역 차량의 가장 다소 음편에 있는 하차확인벨을 눌러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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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약 3분 이내에 확인의 벨을 누르고 있지 않게 하면 경고의 소음이 울리도록 되어 아이의 안전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할려구요. 운전자가 하차확인장치를 작동하지 않게 되면 벌금 1개에 3만 원이 부과되는 처벌 조항도 마련됐다. 이와 관련 승용차에서도 옷유사하는 기능을 장착하고 있지만 2열 좌석 승객의 해동을 모니터링하는 장치, 본인 하차 시 위험 물체의 접근을 알리는 안전 대비 등이 도입되고 있습니다. 운전면허증의 글로벌화, 해외에서 운전하기 위해서는 국제면허증을 발급받아야 하지만 앞으로는 따로 국제면허증을 발급받지 않아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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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전 면허증에 영문으로 관련 이에키울 기재하고 우리 본인 라와 협약을 맺은 약 하나 00여 국가에서 따로 절차 없이 운전할 수 있도록 했기 때문입니다. 또 지문으로 자신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으며 운전면허 재발급 등 민원사무를 처리할 때도 별도의 신분을 증명하는 서류 없이 가능했다. 따로 신분증을 준비하지 않아도 운전면허 재발급이 가능해 운전자로서는 상당히 편리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기타 변경된 관련 법령 이외에도 올해부터 변경되는 법령이 있으므로 알아두면 좋으니 몇 가지 체크해 보겠습니다. 기이에서 알아 두면 좋은 것이 도심 제한 속도 변경 하지만, 종래는 60km/h였다 제한 속도가 50km/h에 낮아집니다. 도심에서 교통문제 사망자가 많이 발생하는 만큼 이를 좀 더 줄이기 위한 방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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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곳에 신호등이 없는 횡단보도로 보행자가 건너고 있을 때는 물론, 건네주고 싶을 때도 무조건 차를 세워야 하도록 변경돼 자동차 운전자의 안전의무가 더욱 강화됐습니다. 또 하송인, 주차장법 시행규칙 변경으로 주차공간도 넓어졌는데 최근 과인오는 자동차 규격이 점점 커지면서 이에 대응하기 위해 주차공간을 거의 매일 마련하도록 한 것이다."종래는 1반의 형이 길이 5.0m, 폭 2.3m에서 길이 5.0m에 폭 2.5m로 폭이 20cm정도 더 대부분의 어학과인가, 확장형은 길이 5. 하나 m에서 5.2m에서 하나 0cm이 대부분의 어학과인가, 그 대비는 2.5m로 2.6m에서 하나 0cm가 더 거의 채찍 일어납니다. 확장형 주차장에는 신축 건물은 모든 30%를 설치하면 도에쿵 차량 이과의 장애 기인 차량 등의 공간이 더 넓어질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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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 신차를 구입했을 때 계속 같은 사고가 발생하면 교환 이쟈싱 환불할 수 있도록 제도가 태어났지만 예전에는 중대한 부위의 결함이 3회 이상의 발발하면 교환을 했지만 시반은 신차 출고 한년 이내에 중대한 부위의 결함 2차례 수리 후 하면 발발, 총 수리 기간이 30하나를 초과할 경우에 교환이나 환불을 되게 하는 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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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편의를 위해 자동차를 이용하는 것은 좋지만 편의만 강조해 안전을 경시하는 경우가 많은데 약간 안전한 방향으로 법제가 과잉되는 것은 반가운 일입니다. 올해부터 바뀐 법을 잘 숙지하면 불이익을 받는 것을 피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더 안전한 도로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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