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다신 8주차] 태아크기, 갑상선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9:18

    >


    ​ ​ ​ 뱃속에서 잘 자라는지 매 1장 1이 궁금한 산모의 그와잉눙 병원 검진 만을 기다리는 듯하다.힘든 초 sound파 원가 때문에 1 가고 싶다 sound는 마음은 굴뚝 같은 하나 어린애니까 건강하거나 꺼라고 있는지 매 1장 1이 당신 무그와잉 궁금하다.다행히 가끔 조금 있었던 피막이는 이미 없어졌고 벌써 8주째 될때까지 입덧도 심하지 않아서 당신 무과에 감사했습니다.입덧이 심한 산모의 이네용룰 빌려서 보면 할죠은 1화장실에 있는다고 하던데!!8주가 될 때까지 우리 나라의 축복은 그 흔한 땅은 한번만 나에게 주었다.항상 술에 취하도록 항상 미식가이지만, 우리는 다른 임신부에 비해 입덧이 아주 작은 것은 아니다


    >


    아직 배는 부른 사신전 터를 갖고 있던 내 뱃살 덕분에 아는 사람이 배가 나왔느냐고 묻지만 늘 내 살이라고 한다.그러던 어느 날의 출산 계획하지만 20/8/20하나의 기준 2020.0처음이다.09이다 신 8주째를 맞았다.첫 소음파 사진을 찍은 날 기초지식이 없던 나로서는 바로 어린이집에 콩알만한 태아가 있는 줄 알았다.왠지 실마리같은 사진 보고만 있을뿐 ᄏᄏᄏ


    >


    ​ 임신 8주째가 되면 태아의 크기는 약 1-2cm정도의 산딸기 크기로 합니다.7주째는 블루베리의 크기였다.라즈베리라니??!? 귀 욤그이욤네의 뱃속에 아직 오빠와 자신의 2세가 있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는다.결혼 여부도 잘 모르겠고... 자기 전에 늘 오빠에게 물어보는 스토리는 오빠, 우리 정말 결혼했어?였다.시반은 그렇게 묻자 오빠는 " 핀~지금 우리 아이도 있어!" 했습니다 ​ 오빠와 쟈싱눙싱홍셍 활보는 모두 아기가 좋아하니까 하쟈싱 씨가 선물을 주면 당싱로 고마운 여성 기자의 생각하고 2세마고도 자고 했는데 이렇게 커서 싱 큰 축복을 주신 것에 노 힘 내 감사할 따름.​ 결혼하고 자신의 면의 남자들은 변한다고 했지만 결혼하고 3개월 지난 우리 오빠는 항상 언제 잔 일관해서 더 주시면 더 하고 준 못하고 주지 않는다.가끔 이 남자 바보냐? 생각할 때도 있지만 그만큼 제 남편이자 제 자식 아부지이자(나의 영원한 동반자) 여러분, 매우 고맙게 생각합니다.오빠가 그 정도 하고 주니까 입덧이 없는지도...?암 솔료은 잘 자고 있다가 갑자기 소화가 무리라고 가만히 앉아 있으면 함께 1어, 자신·서울도 소화가 못할 것 같다며 ㅋㅋㅋㅋㅋㅋㅋ 우스운 이야기도 못할 것 같지만 평소에 즐기는 우리 오빠 덕분에 지옥의 입덧 시기는 천국의 입덧 시기를 보내고 있는 것 같다.​​


    >


    우리 엄마는 입덧이 심해서 밥 먹는 매운 냄새도 못 맡았다고 하는데 내가 식품을 먹는걸 보고는 엄마가 축복이 정말 축복이라고 생각하대 ᄏᄏ 입덧은 안하길 잘했다고 했어.​


    >


    >


    그도 그럴리가 너무나도 자신있게 먹는다^티비를 보다가 파문한 9시 반경 문득 바자 신 쟈싱 우유가 너무 자기 먹고 싶더라.친국과 약속이 있어서 자기가 있던 형에게 꼭 바자 우유 사오라고 몇 번이나 말했어요. 평소에 쪽음 센스가 없는 울멤뚱시, 빨대는 기대도 안했는데..파유 3개에 씻는 것이 대까지 가지고 당당하게 검은 자루 내리는 데 어떻게 자신 기특하고 ㅋㅋㅋ 루침 신고 고맙고 말하ㅋㅋㅋㅋㅋㅋㅋㅋ, 무려 3개 자신을 사서 감동이였는지도 ♥ ​ 형 출근시키고 노코급 구이 만두가 먹고 싶고 군만두 먹고 목살과 공 쟈싱물을 고추장에 비벼서 김치 찌개나 볶음의 섭취를 하고 그 집 마싯눙 음식이 지루하면 급, 스스로 사서 먹기도 하고 ​, 평소 가게 잘 먹지 않는 자신인데 쥬이에키 아침에는 왜 그렇게 먹고 싶었는지 타탓한 숙취-국도 한잔 클리어 ​


    >


    그리고 검진 도중에 다가와서 병원에 갔다.회사원 임산부였기 때문에 보건소에서 따로 산전 검사라고 하는 것입니까? 어쨌든, 보건소에서 혈액 검사를 할 수 없고(가끔이 없다).여기저기서 검진하는 것보다는 한 곳에서 검진하는 게 나을 것 같아서 산부인과에서 피검사도 같이 갔다. 결과가 나올 때까지 무슨 일이 있는 건 아닐까 걱정했지만 아무런 사건이 없었다. 다만, 그 외에는 사건이 없지만, 갑상선에 사건이 있다고 전해지고 있었다.​ 산부인과가 내과도 함께 하고 있고 갑상선 사곤로 진료를 받았지만 피스치이 상당이 낮다고 울음 아이들에게도 나누어 줘야 하는데 나누어 주지 않다며 태아에게 사건 없이 약 20하나의 약 처방을 받았다.산모는 약을 꼭 먹으면 안 된다는 사회적 인식이 있었기에 의사는 이런 내 마음을 대변했듯이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의심되는 환자가 제때 치료를 받지 않으면 쉽게 피로해지고, 신생아기와 성장시에 사건이 일어날 가능성 등......약만 잘 먹으면 좋아진다고 안심하는 위로의 내용을 전해 주었다.평소에는 아무 사건도 없는데 임신해서 이런 증상을 보이는 임산부도 있다니까 남편은 무서워하지 말고 약을 잘 챙겨 먹으라고 했어.인터넷에 찾아보니 갑산성 호르몬인 교복욕은 약이 아니라 호르몬이므로 반드시 복용해야 한다는 것이다.만일 임의로 중단할 경우 태아의 뇌발육장어 새끼, 출생 후 신생아 황달, 청색증, 제대 가면장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는 것.1개월 후의 검진에서 혈액 검사를 했을 때도 수치가 정상 범위에 없는 경우는 복용해야 할지도... 그래도, 우울 축복 때문이다!빈속에 약 먹고 4태 테러는 아무것도 먹지 않는데 그 정도야! 라고 이겨내고 있다.​


    ​했다.이다 신 4~5주 정도 사이에 검진을 받았지만 당시는 축복이 영상으로 볼수록 높지 않았다.그 전까지는 질 초 sound파에서 검사하는 바람에 이번에도 그렇네 했지만, 의사 선생님이 배를 보 1골 같다며 이번에는 배에서 정 sound완료했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축복이 보이는 순간 문 쿠르 갑자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미식고린다며 짜증도 많이 내고 좋은 거 많이 할 수 없는 먹이 코테교 소홀히 했지만 꼬마라고만 따뜻한 2cm자신에서 자람ㅅ진드기 울음 그뎀 본인 고마웠고 심쟈은소 sound를 듣는데 180이라고 목소리를 뛰는 걸 보니 저 꼬마라고만 저는 태아에서 심장도 있고 머리도 있고 몸통도 있다는 것에 그뎀 본인대 불가사의, 무럭무럭 잘 자라고 그뎀 본인 감사합니다.


    축복이 잘 자라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나서 집에 돌아가려고 했는데...흐흐흐, 독감예방주사도 맞고 B형간염예방주사도 맞았다.혈액형이 B형이 아닌데요..? 할 수 있지만, 자신은 A형, B형 항체도 없고 보균자도 아니지만! 만 1바이러스가 침입하면 뚫고 항체가 없다는....?"설마, 나는 전염되지 않겠지만, 집단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례도 있었고, 백화점이 자신의 마트 등 불특정 다수가 밀집한 곳에는 벗어나는 것이 필수이고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태아의 질환이 자신의 사망률이 높아지고 기형을 생성한다고 말한다.면역체계를 만들어 태아를 공격할 수 없게 만들고 간염 수치를 낮춰야 한다고 한다.만 1바이러스가 침입하고 간 수치가 상승하면 항 바이러스 제제를 투여해야 할 일도 있다며 병원에서 권장하는 것은 꼭 꼭 맞게.음, 산모는 약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투여할 수 없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신하면주사 많이 맞는다... 간호사 선생님이 양팔에 독감예방주사와 형간염예방주사를 맞아주셨는데 제가 따끔하게만 울어요.다싱 8주째 축복이 1기를 기록하고 종료한다고만 1피비침이 있어도 우리 아기를 믿고 쟈싱풍의 소견은 이 이야기, 정신적 정신을 꼭 잡으면 좋겠다.병원에서 이거 주사 맞아야 돼요 등 상술이라고 소견하지 말고 갑상샘 검사는 꼭! 하고 아이에게 해롭지 않은 것만 처방하고 약을 풀어주니 겁내지 말자.무엇보다도 우리 뱃속에 있는 아기는 엄마만 믿고 무럭무럭 성장하고 있으니 아기를 믿고 건강에만 자신감을 빌며 늘 그랬듯이 즐거운 상상만 하길 바란다.​​​


    >


    #2001일 4#오늘 기록#축복 일기#이다 신 8주째 일기#이다 신 8주째의 기록. 핀 메일의 부부. 핀 메일의 부부의 센스 라이프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