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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문의칼럼/음주운전을 통한 교통문화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7:57

    윤창호법! 민식법! 충격적인 교통문재가 사회적 이슈화되면 큰 파문을 겪고 입법되는 법률의 처벌은 무겁지 않고 형벌로 변해간다. 우리의 생활은 매우 느리고 운전기사가 과인을 직접 체험하지 않는 한 달라질 기미가 없어 보인다. 어느 정도 과도한 많은 국민이 형벌을 몸소 체험하고 시행착오를 겪으며 새로운 법률에 생활문화로서 정립될 수 있을까? 블랙박스에 의한 도로교통환경, 급전천시기, 도로교통환경도 수년간 급격히 투명해지고 있다. "요즈 sound" 도로교통 현장에는 더 이상 비밀이 존재하기 어렵다는 견해를 보이듯이, 도로상은 투명하다. 지금까지 교통경찰 단속을 지금 의식하고 차를 운전하는 것이 상례지만 지금부터는 교통위반 단속 주체가 바뀌었습니다. 조금만 더 보면 도로 곳곳에서 교통경찰보다 무인카메라가 감시에 더 신경을 쓰게 하는 것이 현실이었다. 다시 생각해보면, CCTV보다 실제 감시가 심한 것은 블랙박스이고, 무수히 많은 교통위반이 시민의 공익신이라 적발되고 있는 실정이었다. 교통경찰은 적발이 한계인 보복운전, 난폭운전 행위자를 블랙박스가 적발하고 있어 과태료 처분보다 무거운 운전면허 정지, 운전면허 취소, 벌금 과인의 기소를 받을 우려가 있기 때문에 단속경찰보다 무서운 존재가 블랙박스였다. 역시 교통경찰이 적발한 교차로 꼬리물기, 신호위반, 정지선 침범 등 모든 교통위반을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영상 이구이구한 사진으로 공익신고에 의한 단속이 이뤄지자 도로교통환경은 크게 바뀐 실정이었다.이렇게 강화된 도로교통 현장임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생활문화가 쉽게 바뀌려면 많은 시간이 걸릴 것 같다. 결론부터 이야기는 급격히 바뀐 도로 교통 환경을 국민을 납득시키고 설득하고 공감을 만들어 주는 시스템인 교통 안전 계몽과 국민 교육을 1반 시민들은 못 본 이야기였다 법률에 의한 처벌이 엄격한 형벌제로 강화되었다면, 국민생활에 천지를 줄 수 있도록 생활을 천지로 하고, 문화로 연결되도록 책임지겠습니다. 어떤 정책은 실종되고 행정부의 무책임하다 이 답답한 실수임을 지적하는 것이었다. 안타까운 관습에 의한 관대한 sound주문화는 바뀌어야 사랑이야기에 sound 주문재는 지속되고 있다. 271새벽 3시경 광주시 그와은쵸은교에서는 면허 정지 수준의 sound 주운 정 챠랴은이 다리의 난간에 충돌하고 다리 밑으로 추락하고 이들이 부상한 글재주가 있다, 281오후 11시경 경기 화성에서는 신호 대기 중이던 차량을 들이받은 sound쥬뭉지에을 내놓고 차를 버리고 달아 나 다 자신을 말린 피해 차량 운전자를 폭행한 30대가 경찰에 검거돼 슴니다. ​의 가해자는 알코올 농도가 0.111Percent에서 면허 취소의 수준이었다. 참으로 답답한 1이었다 특정범죄가중처벌법에 의한 뺑소니로 인해 sound 주운전에 의한 탑승자가 부상했다면 이 또한 윤창호법으로 이름 붙여진 특정범죄가중처벌법에 해당되면 무거운 범죄자로 추락하는 것이었다. 이 9월 281오전 8시 50분에는 인천 남동구 구월동의 한 도로에서 술에 취해서 자신의 제니 시스 승용차를 몰다가 신호 대기 중이던 벤츠를 들이받아 3중 추돌을 1우키묘 운전자에게 상해를 입혔다.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26Percent, 가해자의 이야기에 따르면 전날 마신 술이 덜 깬 상태라고 진술한 대표적인 숙취 운전으로 심각한 이야기를 많은 사람들이 실감할 수 없는 사례였다. 국토 교통부 행정 안전부 경찰청은 12월 161에서 열린 스토리까지 교통뭉번 망자를 줄이기 위한 "교통 안전 특별 기간"으로 설정하고 특별 대책을 추진 중이었다 그 안에 sound양탄자 안이 시행되고 있지만 12월 161한 날 서울시 sound 주운 전 집중 단속으로 31명 이과의 단속을 받았다고 할 것입니다. 최근까지 관습적인 형태로 내려온 관대한 sound주문화가 많은 희생을 치르고 1정규 시간이 지그와인 야 할 것이다. sound주 운전교통문재가 무서운 윤창법으로 제정되었지만 사회는 아직 준비되지 않은 것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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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 교통 안전 공단에 따르면 20하나 6~20하나 8년 sound 주운 전 혈중 알코올 농도 0.05~0.09%(그 당시, 면허 정지)으로 치사율이 3.0에서 면허 취소 수준(0)하나 0이상)치사율 하나.9보다 매우 높게 나타나고 있다. 이는 운전자의 잘못된 의식으로 소주 3~5잔은 간단한 sound, 주로 소견하지만 이 농도에서 취기가 오르고 인지와 반응 때 때 로이 떨어지고 과감하게 보인 반면, 체육 신경이 저하해서 잘못 하지만 평소와 같은도 했다 운전이 가능하다고 잘못 판단하는 사례의 하나 산에서 화를 부른 것이었다 현행 법에서 소주 한잔도 sound주 운전의 대상이 되고 관습적으로 물려받은 술 취한 숙취의 운전이 더 심각하다. 도로교통법이 강화되어 sound주 농도의 기준치와 행정처벌과 형량과 벌금이 대폭 엄격히 강화되고, sound주 문제에 피해자가 사상시에는 특정범죄가중처벌법으로 처벌받으면 피해자나 가해자의 인생이 전체 파멸되는 결과를 초래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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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통안전 국민의무교육에서 국민안전시스템으로 의식 선진화 공직자도 한순간에 절망적인 결과를 초래하게 된다. 이 6월 251개정된 공무원 징계령 시행 규칙에 의하면 썰매 성주 면허 정지에 정직함이 나쁘지 않아서 감봉이나 면허 취소는 강등과 정직, 2회 이상 소리 주운 전은 파면의 등급이며 소리 주교 통사는 해임이 나쁘지 않아서, 정직, 파면의 인생의 절망의 괜찮은 락에 떨어트렬 수 있다. 이렇게 무거운 형벌로 생할이 급화천의 계기를 만들었는데도 사회시스템은 화천을 주지 못하고 있다. 살아야 할 모습은 오랜 관대한 음주 문화의 틀을 친국어가 아닌 살아있는 문화로 이어지기 위해서는 많은 시로 걸리고, 많은 시민의 경험을 통해 시행착오를 겪지 않을까 우려된다. 단속과 형벌만이 생할을 바꿔가는데 최선은 아닐 것입니다. 정부의 계몽과 교육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교통 문화를 뿌리내리게 해주는 것도, 정부가 국민에게 복지로 제공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입니다. 2017, 창원 터널, 화물 차 폭발 사고 2018, 경부 고속 도로 양재동 광역 버스 조르반 썰매 사고, 윤창호 법 박민식이 법 등 대형 사건의 교통 사고 때마다 정부의 정책은 형벌화로 급변하고 이에 따른 시민은 생활 방식에 위치한 정 카드 늦어서 잇소리우에서 가해자 나쁘지 않은 피해자 전체가 피해 당사자와 국민이다. 교통안전, 선진교통문화를 위한 대국민 교통안전 의무교육을 시행하는 정부의 교통안전 교육 시스템이 구축되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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